반응형
URP를 사용하면
기존 Transparency Sort Axis 자리에
" A Scriptable Render Pipeline is in use, some settings will nor be used and are hidden " 이런 문구가 나오게 돼서
Transparency Sort Axis를 설정해줄 수 없습니다.
이럴 때
Assets 폴더에서 Render를 검색해서
Renderer2D를 선택하면 인스펙터 창에 Transparency Sort Axis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!
반응형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 Unity ] UI를 사용해 FPS를 보는 방법. (0) | 2023.04.09 |
---|---|
[ Unity ] Prefab을 생성 할떄 Hierarchy 창에서 정리 하는법. (0) | 2023.04.08 |
블럭 강화하기 ? (1) | 2023.03.23 |
[개임 개발_2] URP, Text Mesh Pro 한글 설정 등. (0) | 2023.03.06 |
[개임 개발_1] 모바일 설정 및 기타 (0) | 2023.03.03 |